
블루홀이 '2016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20일까지 블루홀 공식 홈페이지(사진)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모집 부문은 게임 제작, 플랫폼 개발, 경영 지원 관련 전 부문이다. 지원 대상은 2016년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이며 나이, 학력,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역량 및 인성 인터뷰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4월 말에서 5월 중순 사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블루홀은 지난해 피닉스게임즈, 스콜 등 4개의 게임 개발사를 인수하며 게임 제작 연합군인 '블루홀 얼라이언스'를 구축하고, 사세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PC 온라인, 모바일, 가상현실(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김강석 블루홀 대표는 "블루홀은 게임 제작의 가치를 이해하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문화를 가진 독특한 회사"라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 제작과 플랫폼을 경험할 역량과 패기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홀은 본격적인 모바일 게임 추진 전략에 따라 자회사 스콜의 사명을 '블루홀스콜'로 변경했다. 현재 대작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프로젝트 '더블유'(W) 외에 10여종의 모바일 게임을 연내 출시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정채희기자 poof34@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