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리셉션을 시작으로 7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됐다. 가수 윤성현의 오프닝 공연과 서울가든호텔 조학영 총지배인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1부 행사 막이 올랐다. 웨딩 시연회에서는 드림 E&E 소속 신인배우(박예은 이건희 윤예진 조세희 최아연 성지연 박지유 윤시온)들이 VODA 이승진과 킹 제임스 드레스 및 슈트를 입고 퍼포먼스를 벌였다. 영국식 쉐빌로우 비스포크 기술을 한국의 테일러 기술과 접목해 수제 비접착으로 대한민국 장인이 제작한 킹 제임스 슈트는 신랑의 자태를 돋보이게 했다. 이승진 드레스의 세컨드 브랜드 VODA 이승진 드레스는 주단길을 한층 아름답게 만들었다.
2부는 서울가든호텔의 최정상급 셰프팀이 준비한 웨딩 퓨전 중식 코스로 아티보가 연주하는 3중주 선율이 흐르는 가운데 서비스됐다. 3부는 신인배우들의 춤 공연 후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의 메이크업 최신 트렌드 소개 시간을 가졌다. 행운권 추첨 시간에는 서울가든호텔 프리미어 스위트룸 숙박권, 테르메덴 온천상품권, 극동와인, 동원와인, HS클리닉의 60만 원짜리 스킨보톡스 시술권 등 30종 이상의 선물이 증정됐다.
참석자들에게 기념품으로 헤이 씨스터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딥 클렌징 멜팅젤 100㎖, 슬리핑 팩딥 클렌징 멜팅젤 150㎖, 딥 클렌징 멜팅젤 200㎖ 3종 세트 선물과 서울가든호텔 조학영 총지배인(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부회장)이 추천한 샴페인 1병이 증정됐다.
로비전시는 VODA 이승진, 킹 제임스, 다니엘K, 이니지오, 핑크카드, 비단향, 덕시아나, 마인모리, 피움네이처 등이 참여해 올해 웨딩 트렌드를 펼쳐보였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