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아마존과 협업해 '프린팅 토너 자동 주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아마존과 협업함에 따라 미국에 있는 삼성 프린터 고객은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이나 '삼성 이지 프린터 매니저'에서 아마존 서비스에 가입하면 프린터 토너의 사용량을 확인하고 토너가 부족한 경우 자동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아마존과 협업은 삼성전자가 지난 1월 개최한 '2016년 글로벌 프린팅 콘퍼런스'에서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의 정품 사용을 독려하겠다고 발표한 전략 가운데 하나다.

아마존 자동 주문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은 4개 모델(모델명 SL-C430W, SL-C480FW, SLM2835DW, SL-M2885FW)이다.

송성원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전무는 "삼성전자는 작업 속도와 인쇄품질 향상 등 고객의 편의성과 업무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협업으로 개인 사용자나 소기업에서 토너 부족으로 시간을 낭비하거나 생산성 감소를 경험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기자 silverkim@dt.co.kr



아마존에서 자동 주문 서비스가 가능한 삼성 프린터 (왼쪽부터 SL-C430W, SL-C480FW, SLM2835DW, SL-M2885FW) <삼성전자 제공>
아마존에서 자동 주문 서비스가 가능한 삼성 프린터 (왼쪽부터 SL-C430W, SL-C480FW, SLM2835DW, SL-M2885FW) <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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