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국내 최대규모의 상생 매장을 28일 열었다.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7층에 들어선 '상생협력관'은 특산물과 전통식품, 중소기업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700㎡ 규모 매장으로 14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면세점은 우수한 상품력을 지녔지만 해외에 소개될 기회가 없었던 지방 특산물과 농수산품,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해 향후 100여개의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 시킬 계획이다.
또 서울에 따로 쇼룸을 내기 어려웠던 지자체와 중소기업들이 해외 바이어 등을 초청해 상품을 소개하는 '안테나숍'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면세점은 김치와 청국장, 도토리묵, 김 등 60여개의 한식 상품을 선보여 'K-푸드'를 외국 관광객들에게 적극 소개할 계획이다.
HDC신라면세점 양창훈·이길한 공동대표는 "면세점이 국산 화장품의 세계화에 큰 역할을 한 것처럼 K푸드와 지방 특산품, 중기 히트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류 열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해 나겠다"고 말했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HDC신라면세점 상생협력관.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7층에 들어선 '상생협력관'은 특산물과 전통식품, 중소기업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700㎡ 규모 매장으로 14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면세점은 우수한 상품력을 지녔지만 해외에 소개될 기회가 없었던 지방 특산물과 농수산품,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해 향후 100여개의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 시킬 계획이다.
또 서울에 따로 쇼룸을 내기 어려웠던 지자체와 중소기업들이 해외 바이어 등을 초청해 상품을 소개하는 '안테나숍'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면세점은 김치와 청국장, 도토리묵, 김 등 60여개의 한식 상품을 선보여 'K-푸드'를 외국 관광객들에게 적극 소개할 계획이다.
HDC신라면세점 양창훈·이길한 공동대표는 "면세점이 국산 화장품의 세계화에 큰 역할을 한 것처럼 K푸드와 지방 특산품, 중기 히트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류 열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해 나겠다"고 말했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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