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각국에서도 국내 치킨 브랜드를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국내의 치킨은 세계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오븐구이 치킨은 다이어트, 웰빙푸드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도 대한민국의 오븐구이 치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븐구이 치킨'은 학생, 대학생은 물론, 특히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맛과 건강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킨 높은 품질과 한 마리에 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 매스티지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오븐마루'의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에는 문전성시를 이룬다.
최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SNS를 통해 오븐마루의 오븐구이 치킨 메뉴와 매장 분위기, 8500원치킨, 다이어트치킨, 오븐치킨 등의 해시태그 및 페이지가 개설되어 하루에도 수 백 건 이상의 후기가 등록되고 공유되고 있어, 오븐마루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오븐구이에 대한 관심은 창업시장에서 가장 먼저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정년퇴직·청년·여성 창업자의 경우 오븐구이치킨 창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이는 기름에 튀긴 치킨은 튀기면서 발생하는 인체 해로운 가스 벤조피렌은 물론 튀김찌꺼기로 인한 화재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오븐마루의 서울, 경기지역의 창업 열기가 광주, 전남, 전북지역에서도 일어나고 있다. 신규 분양아파트 단지 및 주거지역, 주요상권지역 모두 꾸준한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오븐마루 광주, 전남·북 강효경 지사장은 "최근 광주지역의 효천지구, 용봉동, 수완지구, 첨단2지구에 오븐마루가 오픈이 되면서, 치킨창업, 소자본창업 등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의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오븐구이치킨 오븐마루는 광주, 전남, 전북지사가 구축되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상권분석, 창업대출, 창업 후 매장지원, 실제매장매출 등의 다방면의 창업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바로 해결해주고 있으며, 매달 2회 이상 매장을 방문하여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조언을 해줌으로써 매장별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주류판매를 통해 매출을 다각화했으며, 마루골뱅이, 간사이오뎅탕, 나가사키짬뽕탕, 매콤불닭발 등 치킨 호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를 개발해 수익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오븐마루 광주, 전남·북 지사장은 해당 지역의 창업자들의 관심이 많아, 매달 순차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으로, 1차로 순천, 광양, 여수 지역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2차로는 나주, 목포, 3차로는 군산, 전주 지역에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고, 상무지구, 첨단지구, 금호지구, 풍암지구 등 광주지역은 4차 설명회를 통해 신규창업자와 업종변경 창업자들을 초대해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교육비, 물류보증금, 로열티 등을 면제함은 물론 외환은행 프랜차이즈론, 추가 무이자 창업대출 3,0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본사 교육 및 현장실무교육, 계육 200수, 각종 오픈 홍보물, 전문인력 등을 지원해 가맹주가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븐마루치킨(www.ovenmaru.com)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전화(02-928-5669)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