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배우 손예진, 진재영, 원더걸스 유빈, 화제작인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 중인 배우 오연서까지 바로 이 파워플레이트로 몸매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알려져 있다.
인천의 퍼스널 트레이닝 명가로 자리 잡고 있는 바름핏(舊스타피티스튜디오)이 옥련동, 주안점, 학익점 등 전 지점에 바로 이 파워플레이트를 모두 도입했다고 바름핏 대표 이원택(TRX 한국 마스터 트레이너)가 밝혔다.
KFTA(한국 펑셔널 트레이닝 아카데미)의 TRX 마스터 트레이너로 활동 하는 이원택 대표는 '그 동안 많은 기능성 운동을 교육하며 활동했지만 파워플레이트만큼 TRX 같은 기능성 운동 도구와 통증 테라피 도구들과도 잘 조화를 이루는 기구가 없기 때문에 전 지점에 도입했으며, 특히 여성 다이어트와 남성의 근력증가에 매우 탁월해서 현재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앞으로 오픈 예정인 전 지점에도 파워플레이트를 도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파워플레이트는 국내에는 히딩크 감독이 2002 월드컵 축구 대표팀의 훈련을 위해 도입 한 이후,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그 효과를 만끽하고 있는 운동법으로 15분이면 한 시간 정도의 운동 효과가 나타나는 '중력 가속 트레이닝-Gravity acceleration Training'의 원리가 적용되어 있다.
최근 파워플레이트의 인기로 비슷한 원리를 적용했다는 복제품들도 여러 형태로 판치고 있다니 파워플레이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한편, 인천 PT 바름핏은 이원택 대표와 김아름 수석 트레이너를 중심으로 근무하는 모든 트레이너들이 최소 5개이상의 피트니스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 되어 있어서 1호점부터 3호점까지 모두 인천지역에서 PT 명가로 소문나기 시작했다.
바름핏 퍼스널 트레이너들은 전통적인 헬스트레이닝뿐 아니라 TRX, 트리거포인트 테라피, 바이퍼, 핏보드,불가리안백 등 세계적으로 인증 받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인천지역에서 퍼스널 트레이닝를 잘하는 PT스튜디오로 인정 받으며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 해 안으로 4호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