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자한 입 소문으로 각종 언론매체에서 소개되며 인기
(사진제공=신한려수도)
(사진제공=신한려수도)
푸른 바다물결을 기운차게 가르며 먹기 좋게 살이 오른 신선한 횟감이 입맛을 자극하는 봄이 찾아왔다. 어느덧 한걸음 앞으로 바짝 다가온 봄 향기를 어떻게 하면 더욱 즐겁게 만끽할 수 있을 까.

수많은 국내여행지 중 따스한 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봄여행의 명소 통영여행을 계획해 보자. 일렁이는 통영바다가 함께 있는 통영은 먹거리도 풍부해 봄맞이 여행으로 제 격인 곳이다.

특히 한려수도의 중심이라 붙여진 통영은 예로부터 은빛 물살, 금빛 물살이 번갈아가며 뱃전을 두드리는 곳으로도 잘 알려진 만큼 통영맛집이 즐비하다.

그 중 꼭 가봐야 하는 통영횟집으로 손꼽히는 '신한려수도'는 항상 신선한 횟감만을 고집하며 음식에 대한 자부심을 손님 상 위에 올리는 통영횟집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2016년 상반기 소비자만족대상에 빛나는 이 곳의 횟감을 한번 맛본 이들이 그 맛을 잊지못해 다시 찾는 단골손님이 되면서 입에서 입으로 그 맛을 증명해 온 통영시민들도 일부러 찾아가는 통영의 신선한 맛의 고장인 것.

덕분에 특별한 홍보 없이도 통영맛집으로 입 소문이 나 각종 언론매체에 맛집으로 소개되어 통영여행, 통영케이블카, 통영 가볼만한곳을 수소문한 통영여행객들이 이 곳을 일부러 찾아오는 경우도 적지 않다.

질 좋은 횟감을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대접하기 위해 깐깐하고 신중하게 우수한 횟감을 고르는 정성에, 쾌적한 식사가 될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도 함께 지향하고 있어 통영을 찾는 이들의 기분 좋은 각종 가족모임, 단체모임 장소 등으로도 제 격.또한 통영에서 단연 넓고 쾌적하기로 소문나 각종 상견례 및 행사장소로 문의하는 이들도 많다.

푸른 물결의 통영바다를 보기 위해 찾는 이들도 많은 만큼 횟감으로 사용되는 생선은 물론 회와 함께 상에 오르는 곁들이 음식들의 재료 역시 신선함을 유지하며, 매일매일 산지에서 직송되고 있기에 맛은 물론 신선함까지 더할 나위 없는 것 또한 통영횟집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이유이기도 하다.

먹기 좋게 살이오른 각종 모듬회,생선회,자연회를 비롯한 멍게비빔밥, 성게비빔밥 등 어떤 메뉴를 맛보더라도 신선함에 반하는 후회 없는 밥 도둑이 되는 이 곳에서 유유히 흘러가는 통영바다의 잔잔한 물길에 귀 기울이며 향기로운 봄을 맞아보도록 하자.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