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경북도청신도시 시범단지로 관심이 높고, 입지여건 및 생활환경도 우수해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모델하우스 오픈 첫날부터 순서를 기다리는 예비 청약자들로 구름인파가 몰리며, 청약완판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오는 2월 23일 이전기관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 진행한다. 정당계약은 3월 9일~11일 3일간 진행한다.
'모아엘가 에듀파크' 분양가는 현재 시세에 맞춰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분양가는 3.3m² 당 약 700만원대로 책정됐다. 전용면적 84m²A의 경우 2억4천만원대로 구성되어 있다(확장비 포함).
경북도청신도시 B1-3블록에 위치하는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은 지하2층~지상14~26층, 총7개동 593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84m²A 437세대, 84m²B 156세대로 구성했다. 주차대수는 경북도청신도시 내에서 세대당 최대 주차대수(811대) 1.37대 1를 확보한다고 밝혔다.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행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4베이(Bay)-4룸(Room) 혁신설계로 공간을 더 여유롭게 누리는 최신 트랜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 남동향, 남서향 판상형 설계로 채광이 우수하고 맞통풍을 통한 공간감과 개방감을 극대화 하였다. 부부존과 자녀존을 구분하여 개인공간을 확보하였고, 침실1,2 사이의 벽을 가변형 벽체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취향에 맞게 통합형이나 분리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세대 내부 드레스룸을 선택할 수 있다.
4.5m의 넓은 거실폭으로 인해 넓은 식탁공간을 확보하여 가족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조성하는 공간을 구성하였으며, 거실과 주방의 오픈구조로 넓어 보이는 반면 'ㄷ'자형 주방구조로 거실과 주방을 구획하면서 주부의 동선을 최소화 하였다.
또한, 현관 신발장, 주방 펜트리 및 키큰장, 안방 화장대 및 워크인 클로셋코디장, 경북도청신도시 내에서 최초로 자녀들 방마다 붙박이장을 제공하여 실용적이면서 다양한 수납공간을 극대화 시켰다.
'모아엘가 에듀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입지조건이다. 경북도청 신도시 1단계 개발계획구역으로 7개의 교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인데, 초등학교(예정)가 단지와 붙어 있고, 유치원(예정), 호명고등학교(예정)가 인근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단지 내 별동으로 어린이집이 들어올 예정이어서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녹지공간을 확인해 보면, 단지와 붙어 있는 근린공원 예정되어 풍부한 녹지공간과 4계절 아름다운 경관조망권을 제공하며, 여러 근린공원과 수변공원이 인근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교통환경을 살펴보면, 중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국도 28, 34번, 지방도 916, 927번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총 7개의 도로가 확장 및 신설 예정되어 있어 경북 1시간대 생활권이 가능하다. 또한, 경북도청신도시 제2행정타운(예정)이 인근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정부지방 합동청사, 경상북도 개발공사, 경찰청기동대 등 풍성한 인프라를 구축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북도청신도시 '모아엘가 에듀파크'에서는 모델하우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청약자는 영화 예매권, 당첨자에겐 고급와인, 계약자에겐 고급사은품을 증정한다.
'모아엘가 에듀파크' 모델하우스는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 111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