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홍대'는 2호선과 함께 공항철도, 경의선의 잇따른 개통으로 서울 내 가장 핫한 상권으로 변모하고 있다. 젊은이들과 한류의 중심이자 외국인 방문 1순위의 불야성 상권으로 2014년 4분기에만 평균 임대료 상승률 17%, 2014년 연간 임대료 상승률 43%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공항철도 개통 후 홍대의 메인상권이 8번출구 근접지로 옮겨감에 따라 8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 상가 '와이즈파크'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홍대역세권상가 '와이즈파크'는 유니클로, 빕스 등의 입점으로 상가 이용객이 상당하며, 선 시공 후 실제 운영 중에 있는 상가기 때문에 부도 위험이 없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인근 서교호텔 리모델링, 롯데그룹의 호텔설립, 애경그룹의 호텔설립 예정 등의 호재로 인해 상가 이용 외국관광객 또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총 분양가 1억원~2억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와이즈파크'의 투자 열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애경그룹의 위탁 관리를 통해 매월 월세를 보장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자산신탁사에서 6년간 연 6.2%의 확정수익을 보장한다. 하나자산신탁을 통해서 2021년 08월 31일까지 확정으로 월세가 보장 지급되며, 그 이후는 재연장 계획 또는 타사 브랜드로 이전하여 보장될 예정이다.
식사, 쇼핑, 문화생활까지 동시에 가능한 홍대역 소액투자상가 '와이즈파크'는 홍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로 거듭나고 있으며, 현재 신청금 입금 순에 따라 호수지정을 진행 중이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