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 용량 500㎖, 취향 따라 도수 선택 가능
2002년 브랜드를 론칭한 후 전국적으로 1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와라와라는 최근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TOP2에 랭크돼 주목을 받았다.

또 지난 2014년 8월 와라와라 북경본점을 시작으로 2015년에는 천진점, 교문점에 이어 글로벌 직영 1호점인 상해본점까지 오픈하여 중국에서는 총 4개의 와라와라가 운영되고 있다. 와라와라 중국 매장은 눈 앞에서 직접 갈아주는 과일주 퍼포먼스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이런 가운데 주점 프랜차이즈기업 (주)에프앤디파트너가 운영하는 '와라와라'가 지난 2월 6일 출시한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라와라는 출시일인 2월 6일(토)부터 3월 7일(월)까지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 인증샷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프리미엄 딸기주' 또는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를 마시고 잔에 남은 입술 자국을 본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고객 100명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여성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 당첨자 발표일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진행하여 여성 고객을 가장 잘 아는 주점다운 면모를 보였다.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드는 '프리미엄 딸기주'와 여성 고객들이 특히 좋아하는 과일 조합인 '딸기', '바나나'를 함께 넣어 만드는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가 출시됨에 따라 고객들은 와라와라에서 더 다양한 과일주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와라와라 '과일주'는 와라와라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와라 베이스(7도, 11도)'를 이용하며, 과일을 증류시켜 만든 '프리미엄 와라 베이스(8도, 16도)'를 추가로 개발하여 과일주의 맛과 향을 더 깊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10월, '프리미엄 와라베이스'에 생자몽 1개를 그대로 착즙하여 만드는 '프리미엄 자몽주'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프리미엄 자몽주'인기에 힘입어 계절과일 '딸기'로 만드는 '딸기주' 역시 '프리미엄 와라베이스'로 만들어 더욱 깊은 딸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와라와라는 이번 '프리미엄 딸기주', '프리미엄 딸기 바나나주' 출시와 같이 매년 정기적으로 '과일주'를 출시하고 있다. 특히 매 해마다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와라와라는 오는 3월 초, 봄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주)에프앤디파트너는 '와라와라' 외에도 군선생, 군반장을 함께 운영 중이다. 중국시장 성공에 힘 입어 2016년에도 와라와라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