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는 KEB하나은행과 하나금융투자 등 하나금융 내 6개 관계사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이를 모든 금융거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하나금융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3가지이다. 우선 하나멤버스 앱의 ‘보내요’ 메뉴를 통해 지인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1만 하나머니 이상 보낸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매일 714명에게 1000머니를 재적립해준다.
또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환전수수료 80% 우대혜택을 제공하고, 이 중 100명에게는 추가로 20% 우대 혜택을 주는 ‘KEB하나은행이 드리는 환율 우대 100%’ 이벤트를 벌인다. 아울러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하나멤버스 앱의 쿠폰함에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설 연휴에는 CGV 영화할인 쿠폰’행사도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하나멤버스가 출시 3개월 만에 200만 회원 달성이라는 성과를 이룬 것은 국내 대형멤버십과의 제휴 확대와 하나멤버스만의 편리하고 실용적인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큰 호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처 개발 및 혜택 확대 등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은국기자 ceg420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