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삼성전자가 전 세계 미디어에 발송한 초청장을 보면 갤럭시S7는 21일 오후 7시(한국시각 22일 오전 3시) 스페인 바르셀로나 CCIB에서 공개된다. 22일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 개막에 하루 앞서 언팩 행사를 여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전작 갤럭시S6도 작년 MWC 개막 전날 공개했다.
초청장에는 테두리에 숫자 '7' 모양으로 푸른빛이 새어나오는 검정색 정육면체 상자 이미지가 놓여있다.
이 이미지로 미뤄볼 때 갤럭시S7은 갤럭시S6보다 더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이 채용된 것으로 보인다. 상자색을 검정으로 표현한 것은 진한 블랙색상의 바디(몸체)를 강조한 것이라는 추측도 있다.
일부 외신에서는 초청장 이미지 배경이 캄캄한 암실처럼 어두운 것을 두고 저조도 환경에서도 촬영이 잘 되는 카메라 기능을 암시한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갤럭시S7 언팩 행사는 유튜브(http://www.youtube.com/SamsungMobile),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news.samsung.com/global)에서 생중계된다.
앞서 LG전자[066570]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G5'를 21일 오후 2시(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이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