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모임서 협력업체 대금 5000억원 조기 지급 약속·3대 과제 선정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LG디스플레이가 1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지속적인 시장 선도를 이어가기 위해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에 대한 결의를 다짐했다.(왼쪽부터), 마츠우라 츠구히코 동경 일렉트론 FPD 사업부장,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 조근호 이그잭스 대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대표, 윤주식 티엠테크 대표이사, 코시바 미츠노부 제이에스알(JSR) 대표이사 순.   LG디스플레이 제공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LG디스플레이가 1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지속적인 시장 선도를 이어가기 위해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에 대한 결의를 다짐했다.(왼쪽부터), 마츠우라 츠구히코 동경 일렉트론 FPD 사업부장,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 조근호 이그잭스 대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대표, 윤주식 티엠테크 대표이사, 코시바 미츠노부 제이에스알(JSR) 대표이사 순. LG디스플레이 제공

[디지털타임스 박정일 기자]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와 동반성장 3대 중점 추진과제를 정하고, 5000억원 규모의 협력사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LG디스플레이는 1일 경기도 곤지암리조트에서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해 최고생산책임자(CPO) 정철동 부사장, 최고기술책임자(CTO) 강인병 전무 등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100여개의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 자리에서 '변화와 실행, 위기를 기회로'라는 주제로 협력사 경쟁력 확보, 개발 역량 강화, 소통 강화 등의 3가지 동반성장 중점 추진 과제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실리콘웍스, 주성엔지니어링, 케이씨텍, 일본 제이에스알(JSR), 동경 일렉트론 등 총 7개의 부품·설비 협력사를 선정해 베스트 서플라이어 어워드를 수여했다.

LG디스플레이는 아울러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5000억원 규모의 협력사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한 부회장은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굳은 각오와 목표에 대한 하나 된 마음으로 철저하게 실행에 집중해 협력사와 LG디스플레이 모두 올해를 앞으로의 지속적 성공을 다지는 한 해로 만들자"고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동반성장펀드 등으로 현재까지 총 5460억원의 자금을 지원했고, 집합·방문·온라인 교육으로 총 1만1410명의 협력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교육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동반성장 포털사이트(winwin.lgdisplay.com)를 개설하는 등 협력사와의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박정일기자 comja77@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박정일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