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으로 가볍게 쥘 수 있을 정도로 작은 크기의 브리츠 BR-3030 글로리는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큐브 타입의 포터블 스피커이다. 깔끔한 화이트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기존 스피커와는 다른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간단한 페어링 과정만 거치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갖고 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각종 음악 콘텐츠는 물론이고 영화나 게임에서 나는 소리도 보다 크게 재생하기 때문에 실감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제품 상단에 있는 재생·일시정지, 그리고 이전곡·다음곡 선택 버튼을 눌러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다. 물론 재생 중 볼륨 조절도 가능하다.
라인 인(Line In) 단자를 갖고 있어 MP3P, CDP 등 외부 기기 연결이 쉽다.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하므로 어떤 종류의 장치라도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많이 사용하는 포터블 빔프로젝터와 연결해 밖에서도 생생한 음질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뒤쪽에는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 슬롯을 달았다. 여기에 MP3와 같은 음악 파일이 저장된 메모리카드를 넣으면 별도의 장치 없이도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친구들과의 파티, 혹은 학교, 회사 동료들과 MT 등 행사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담아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내부에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있어 충전 후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US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브리츠 BR-3030 글로리는 휴대가 간편한 작은 크기에 산뜻한 컬러를 입은 감각적 디자인의 포터블 스피커로 실내는 물론이고 야외에서도 여럿이 함께 들을 수 있을 정도로 기대 이상의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며, "캠핑장에서는 미니빔과 연결해 보다 생생한 음질로 영화를 볼 수 있고,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측면의 흰색 공간에는 기업, 관공서, 단체의 로고 또는 특별한 메시지를 넣을 수 있어 판촉 및 홍보용, 그리고 기념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문의 070-5080-1584, www.britz.co.kr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