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의 로망을 품고 행복하고 즐겁게 준비해야 하는 일이지만 로망에 비해 현실의 결혼 준비는 비용부터 막막하기만 하다. 이에 최근에는 간소화된 웨딩을 찾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결혼의 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 이런 상황에서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는 이벤트가 출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촬영부터 웨딩드레스 그리고 메이크업까지 모두 포함된 스드메 패키지를 총 129만원에 만날 수 있는 것.
직거래웨딩에서 선보인 이번 '스드메 패키지 129 공동구매 이벤트'가 그 주인공이다. 129만원에 원스톱 웨딩준비가 가능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선착순 총 100쌍의 커플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올해 1월~3월, 7월~8월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로서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등을 129만원에 대여할 수 있다.
이번 스드메 패키지 행사를 진행하는 직거래웨딩카페의 김 라파엘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을 통해 진행된다"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스드메 129만원 공동구매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로 밝혔다.
특히 직거래웨딩 카페가 잘 알려진 계기는 카페운영자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가 KBS, SBS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제작 달인으로 소개됐기 때문이다. 김 디자이너는 40년의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선호되고 있다.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방송 관련 자료는 카페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직거웨딩카페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취향, 예산, 예식스타일, 장소, 규모 등에 맞게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의 결혼예식이 가능하다.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과 같이 본식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실내촬영만 필요한 경우에도 개별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직거래웨딩카페"에서 '스드메 웨딩패키지 149만원'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