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올해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8일부터 '게스트하우스 프랑스'편 TV 광고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펠탑과 개선문으로 대표되는 파리를 비롯해 노르망디, 알자스, 부르고뉴, 남프랑스 등 프랑스 전역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광고는 프랑스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 주인이 지역의 매력을 설명하며 입주자를 모집하는 내용을 담은 파리편, 아비뇽편, 몽블랑편 등 7편의 1차 시리즈로 시작한다.

이어 게스트하우스에 입주할 여행객들이 각 지역에서 체험하게 될 가상의 테마 여행을 소개하는 '예술적 영감의 고향 노르망디'편, '싸고 맛있는 와인의 부르고뉴'편, '바다 위의 성곽마을 생말로' 편 등 8편의 2차 광고들이 방영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광고 방영과 함께 프랑스 광고 홈페이지(france.koreanair.com) 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 속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를 실제로 경험할 입주 지원자를 모집, 7개팀(각 2인)을 선발해 오는 5월부터 최대 14일 동안 여행하는 기회를 준다. 이밖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이벤트를 통해 프랑스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프랑스 에코백과 도서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지윤기자 galileo@dt.co.kr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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