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기용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주변의 입소문과 함께 믿을 수 있는 기관의 평가를 참고하는 것이 필수다. 아기용품 중 최근 그 사용빈도가 크게 증가한 품목인 아기물티슈에 대해 여러 설문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민감한 아기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신생아용 물티슈로는 어떤 제품이 좋을지 살펴봤다.
안전한 아기용품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사용하는 산후조리원을 조사해본 결과, 상당수 산후조리원이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베베숲'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베숲에 따르면, 베베숲은 약 50개의 산후조리원과 제휴를 맺고 신생아 물티슈를 공급하고 있다. 이는 내 아이에게 사용할 물티슈를 고르기 때문에 까다롭고 깐깐한 임산부들의 기준을 베베숲이 충족시켜주고 있음을 뜻한다.
육아커뮤니티의 설문조사에서도 '베베숲'이 여러 차례 1위에 오르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베베숲은 육아커뮤니티 '아이원맘'이 임산부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오프라인 설문조사에서 '출산 후 가장 사용하고 싶은 아기물티슈 1위'로 선정되며 예비맘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생아 물티슈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센시티브 물티슈는 육아전문잡지 베스트베이비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최고의 물티슈 1위로 선정됐다.
또한 국내 유명 셀럽들도 베베숲을 선택하고 있다. 딸을 출산한 뮤지컬 배우 류승주씨는 출산을 앞두고 '베베숲을 잘 씁니다' 캠페인에 참여해 베베숲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류승주씨는 방송인 설수진, 뮤지컬 배우 김소현, 배우 안연홍, 변호사 최단비 등에 이어 베베숲 캠페인에 참여한 다섯 번째 셀럽이다.
한편 베베숲은 최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더하기 프로젝트'로 다수의 복지단체 및 기관에 '더하기 물티슈'를 기부를 진행했으며, 이른둥이 후원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소비자 권익을 증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공정거래위원장(단체)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