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역 주변은 부동산 시장에서 노른자위 지역으로 꼽힌다. 지역간의 인적·물적 교류의 장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인구 증가를 꾀할 수 있어 동탄역·수서역 등의 사례처럼 역사 신설 자체가 지역을 달구는 호재로 통한다.
이런 가운데 화성시에 KTX역 신설예정인 역세권 아파트가 분양 중에 있어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천천리에 위치하고 있는 화성 매송 건영-아모리움이 그 주인공으로 뛰어난 입지환경으로 입소문을 타고 승승장구 하고 있다.
아파트 인근에 KTX 신설역과 수인선 개통역인 어천역이 신설 될 예정이라 KTX 역세권 프리미엄을 가지게 된다. 또한 비봉-매송간 고속화도로(2017년 개통 예정), 본오-오목천간 왕복4차로(2016년 중 개통 예정), 수원-광명 고속도로(2016년 4월 개통 예정)가 공사 중이며, 인근의 천천IC를 통한 진입이 용이하기 때문에 서울, 인천은 물론이며 남부권 이동까지 사통팔달의 교통입지를 보유하게 된다.
그리고 행정구역상으로는 화성시에 속하지만 수원중심지까지 10km도 채 안 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수원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 아파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잘 갖추어진 수원의 인프라를 내 집 앞처럼 쉽게 이용이 가능하고,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스마트폴리스가 형성, 국립축산과학원 부지에 문화예술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매송 건영-아모리움의 편의시설 및 각종 인프라는 더욱더 충만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일 평균 1,500명이 다녀가는 칠보산이 배후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 속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천혜의 입지를 자랑한다.
매송 건영-아모리움은 59형(구 25평), 64형(구 28평), 84형(구 34평) 최근 인기 있는 평형 총 644세대로 구성되며, 단지내 피트니스 클럽, GX룸, 샤워장, 시니어룸, 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등을 갖추고, 인근 주요 거점을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보다 높이고 있다.
매송 건영-아모리움은 청약통장 필요 없이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 받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리 1-3에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매송 건영-아모리움에 대해 더욱 자세한 상담은 전화 또는 직접 내방하여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