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네짜장in)
(사진제공=동네짜장in)
기장군 정관면 일원 지역에 조성된 정관신도시는 2008년 조성사업이 완료됐다. 정관신도시는 조성 초기 기반 시설과 생활편의 시설의 미비로 아파트마다 미분양이 속출했고, 입주율이 크게 떨어져 '유령도시'라는 오명을 쓰기도 했다. 그러나 기장군의 정책적인 노력과 기반 시설 확충으로 급속도로 인구가 늘었고, 현재 7만 여명까지 증가했다. 이로 인해 지난해 9월에는 정관면이 정관읍으로 승격하기도 했다. 정관신도시는 현재도 아파트 건설이 진행 중이어서 향후 인구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렇듯 정관신도시의 도시화 진행이 가속화되고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아파트인근의 근린상가들과 주변 식당을 비롯하여 많은 편의시설들이 자리 잡기 시작했고 최근에 신규 오픈한 중식레스토랑 '동네짜장in'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음식을 선보이며 정관신도시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정관맛집 '동네짜장in'은 맛있는 음식과 사장님 이하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짬뽕은 맵지도 짜지도 않은 국물이 일품으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계절메뉴로는 통영산굴을 사용한 사천굴짬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정갈한 음식, 깔끔한 실내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로 소문이 나면서 연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하여 맛과 청결을 우선으로 하고 있는 부산맛집으로 소개가 되면서 연인, 가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고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동네짜장in'의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여타의 중국집과 다르게 배달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배달을 시키면 편하게 먹을 수는 있는 반면에 음식 본연의 맛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동네짜장in'은 오로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만 음식을 제공(포장판매가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점심시간뿐만 아니라 저녁 시간에도 가족단위 손님이 많이 찾아오고 있어 어린이들을 위한 아기용의자와 캐립터접시가 구비되어 있고 모든 메뉴의 그릇을 사기그릇으로 준비하여 정갈함과 고품격을 더하였다.

일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아무리 손님이 많아도 3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소자본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상대로 가맹점 문의를 받고 있다.

'동네짜장in' 관계자는 "항상 신선하고 엄선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조리하고 있다."라며 "매장의 청결 상태 뿐만 아니라 조리기구의 세척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겠다."라고 전한다.

한편, 정관맛집 '동네짜장in(부산 기장군 정관면 정관로 575-3)' 메뉴 안내 및 예약, 가맹점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고 홈페이지(http://www.정관맛집.kr)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