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뷰성형외과)
(사진제공=뷰성형외과)
많은 사람들이 새해소망으로 꼽는 대표적인 것은 바로 '건강' 그리고 '아름다움'이다. 한 살을 더 먹게 되면 아름다워지고 싶은 바람은 더욱 간절해진다. 특히나 여성들의 경우 아름다운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욕망이 남성에 비해 훨씬 강한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한 해를 계획하고자 새해가 되면 주름이나, 처진 피부, 노화의 흔적을 없애기 위해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린다.

'동안성형'은 수술뿐만 아니라 시술을 함께 통틀어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의 개선 성형을 일컫는데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을 해결하는 안면거상술, 이마거상술, 부분거상술 뿐만 아니라 실리프팅, 아큐리프팅, 등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다. 그 외에도 보톡스나 필러 등과 같은 간편한 주사시술로 동안의 효과를 나타내는 쁘띠 성형이 많이 소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수많은 '동안성형'의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이며 탄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거상술'이다.

나이가 들면 얼굴 표면의 피부뿐 만 아니라 피부 아래에 있는 근육층(SMAS)까지 동시에 처지기 때문에 노화의 근본적 원인을 함께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안면거상술'은 귀 앞쪽과 뒤쪽을 따라 절개해 피부의 모든 표면을 덮고 있는 얇은 근육층인 SMAS층을 충분히 당겨 단단한 곳에 고정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안면주름 개선 효과(볼과 목 처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넓은 절개범위를 원하지 않는다면 절개범위를 최소로 해 부분적으로 리프팅하는 '부분거상술'을 시행할 수 있는데 약 5~10cm 절개를 통해 리프팅하기 때문에 볼과 턱, 눈썹 등 처진 국소부위를 개선할 수 있다.

이마의 주름과 처진 눈꺼풀, 미간 주름을 해결하는 '엔도타인 이마거상술'은 피부조직을 엔도타인 보형물 돌기에 고정시켜 당겨주는 원리로 미국FDA의 승인 받은 보형물을 사용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몸 속에 자연스럽게 흡수돼 사라지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높은 안전성과 인상개선에 큰 효과가 있다.

뷰성형외과 윤창운 원장은 "최근에는 40~50대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20~30대들도 동안 열풍에 힘입어 얼굴피부의 탄력을 증대시키기 위해 병원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따라서 연령에 따라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 타입, 노화의 패턴 등을 고려해 그에 맞는 적합한 리프팅 수술을 적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동안 성형에 대한 수많은 수술 경험과 시설을 갖춘 병원에서 충분한 상담 및 계획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뷰성형외과에서는 시크릿 주름제거술(20~30대), 매직주름제거술(40~50대), 파워주름제거술(60~70대)로 나눠 연령별 맞춤 리프팅과 윤곽양악 후 리프팅수술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