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라랩)
(사진제공=플라랩)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가 12조 원을 바라보는 지금, 빠르게 돌아가는 화장품 업계에서는 늘 새로운 성분,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컨셉을 추구한다. 이러한 가운데 올해 가장 화제가 되었던 화장품 아이템으로 '마유크림'을 꼽을 수 있다. '마유'라는 성분은 피부 보습과 함께 피부 재생, 주름개선 등 피부에 많은 도움을 주어 화장품으로 꾸준히 출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새롭게 런칭된 마플라센타(태반) 화장품 브랜드 '플라랩(PLALAB)'이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플라랩의 태반화장품은 고농도의 순수 말 태반과 갈기 마유를 비롯하여 다양한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인공향료나 색소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플라랩(PLALAB)'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이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의 스킨,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그리고 호두껍질가루가 함유된 필링젤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시간 보습 및 영양공급, 탄력 강화, 피부 재생, 미백, 주름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 중 하나인 마유는 건강한 말의 말갈기 부위 기름에서 채취한 갈기 마유(코우네 마유)를 사용하였는데 이 성분은 항균 및 항염증, 피부 보습 및 세포재생 촉진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인체의 지방 성분과 유사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부작용이 없는 천연 화장품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말갈기 마유(코우네 마유)와 일반 마유의 가장 큰 차이점은 오메가 3 지방산인 알파리놀렌산 등을 포함한 불포화 지방산의 함유량이 많고 포화지방산 함유량이 적다는 게 특징이다. 말갈기 마유는 말 한 마리에서 10kg 남짓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효능이 뛰어나며, 고농축일 뿐만 아니라 식용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그만큼 희소가치도 뛰어나다.

이러한 갈기마유가 함유되어 여타 브랜드의 제품과는 차별화된 플라센타크림, 마유크림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하게 수분과 영양 공급, 보습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탄력 증진까지 한 번에 해결해 보는 건 어떨까?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랩 공식 홈페이지(www.plalab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