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배방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
(사진제공=배방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은 수도권 전철 배방역과 도보 10분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KTX 천안 아산역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아산시에서 인구가 제일 많은 행정구역으로 인구 유입도 매년 1위이며, 천안과 아산 경계 지점에 위치해 두 곳의 생활권을 공유한다. 게다가 삼성전자의 LCD신규 공장 등 신규 공장이 계속해 건설되고 있으며, 배방에는 도시 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은 조합원아파트로, 조합원 모집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일반 분양가보다 매우 저렴하다. 또, 토지 등기 완료로 토지에 대한 불안요소를 해소시키고 조합 설립에 대한 아산시청의 인가도 완료됐다. 이에 사업적 안정성을 완벽하게 확보했다는 호평으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중소형 평형의 4bay 구조, 4개의 방으로 실생활에 맞춘 유용한 평형배치로 설계되었으며 1차 조합원 모집 완료에 이어 2차 조합원 모집으로 세대수가 확대돼 관리비 절감은 물론, 태양광 발전 적용으로 인근 노후 아파트에 비해 25% 이상의 추가적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조경면적은 38.9%(법정 15%)로, 풍성해진 녹지 주거공간과 실개천을 품고 있는 자연을 지향하고 있으며 대단지 아파트로 차후 지속적인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다.

배방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모든 학군이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탕정 삼성 산업단지와 배방 삼성전자에 근무하는 젊은층의 지속적인 인구 유입으로 인해 학교 시설의 추가 증설로 2018년 모산중학교도 개교될 예정이다.

아울러, 삼성전자가 단지 앞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배방역에서 탕정까지 도로의 전면 개통으로 삼성 탕정 디스플레이 산업단지와 차량 5분 거리로 출퇴근이 더욱 용이해졌다.

2018년 8월 입주 예정인 배방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의 규모로 총 8개동에 전체 732세대의 대단지이다. 1차 조합원 모집분이 완료됐고, 최근 2차 조합원 모집이 진행 중이며 조합승인이 완료되어 2차 조합원 모집가는 확정 금액으로 공급되고 있다.

분양 담당자는 "계약금 1,000만원에 중도금 60% 무이자로 진행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25평과 32평, 34평은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라고 전했다.

문의전화 : 041-542-7117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