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원어민과 대화가 되는 진짜 영어를 배우자, 스픽단기 박소연 강사의 '3UP발성 영어'
(이미지제공=스픽단기)
2016년 새해맞이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이들이 있다면, '발성 영어'를 통해 영어 정복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 6개월 간, 강남 유명 어학원에서 수많은 수강생들에게 효과를 입증한 '발성영어' 영어회화 강좌를 이끈 강사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스픽단기는 '3UP 발성영어'의 박소연 강사를 신규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박소연 강사는 영단기어학원에서 단 6개월 만에 수강생 수 성장률 1,509%를 기록해 영어회화 성장률 압도적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2015년 1~7월 영단기 강남학원 수강생 기준) 박소연 강사는 어학원에 이어 스픽단기 영어회화 인강으로도 강좌를 진행하게 돼 더욱 많은 이들에게 '3UP 발성영어'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박소연 강사의 '3UP'은 영어 말하기를 위한 3가지 비법으로 구성됐다. 한국인 특유의 억양을 가장 빠르게 고쳐주는 'Hands up', 어려운 문법이 아니라 알고 있는 영어만으로 대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Set up', 머리로 번역하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 바로 나오도록 해주는 'Speed up' 등 세가지 단계의 발성 UP을 통해 영어회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 수강생은 "영어를 잘 듣고 잘 말하려면 한국어와는 다른 '영어만의 리듬, 발음, 억양'을 배워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박소연 선생님은 한국인 특유의 억양과 발성을 잡아주기 때문에 내가 알고 있는 영어만으로도 충분히 영어 대화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스픽단기는 2016년 1월 4일까지 박소연 강사의 '3UP 발성영어' 스텝 1 패키지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3UP 발성영어 강의(30일 수강), PDF 교재, 암기강훈련 앱(어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6만4800원에 판매되는 상품을 단 7일간 '0원'에 배포하는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다.
스픽단기 관계자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외국어 공부를 목표로 잡은 이들에게 박소연 강사의 발성영어 강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단 7일간, 유료강좌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말했다.
외국어학원 1위(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 영단기가 만든 스픽단기는 새해 영어 공부 다짐 SNS 공유 이벤트도 오는 2016년 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스픽단기 영어회화 이미지와 함께 새해 다짐을 각종 SNS에 업로드 후 url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박소연 강사의 '3UP 발성영어'에 대한 수강생들의 성공 후기와 영어회화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픽단기 홈페이지(www.speak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