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모니터와 비슷한 12.9인치 디스플레이에 무려 4개의 스피커를 장착해 기존 아이패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풍부한 음향을 느낄 수 있는 등 우수한 스펙을 보유한 '아이패드 프로'는 연말 애플에서 내놓은 신제품이다. 실제로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 아이패드와는 차원이 다른 스펙을 자랑한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아이패드 프로가 노트북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보이며 신제품 '아이패드 프로'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점점 고사양화 되는 스마트 디바이스의 등장으로 현대 사회에서 스마트 디바이스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어버렸다. 특히 스마트폰에서부터 최신 기종의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의 웨어러블기기까지 날이 갈수록 그 종류 또한 다양해지면서,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범위 또한 넓어지고 있다. 과거 주로 오락 및 취미생활의 목적으로 사용되던 스마트 디바이스가 이제 자기계발, 비즈니스 등의 보다 생산적인 활동을 위해서도 사용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추세로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 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스마트 디바이스와 학습 콘텐츠의 결합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학습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 제공으로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특히 디지털 중국어회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이나다에서 운영하는 가장 쉬운 중국어 '차이나탄'은 트렌드에 맞춰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로 출시했으며, 패키지 런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패드 프로를 가장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매력적인 조건에 평소 스마트 디바이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층들이 빠르게 반응하고 있는 것. 특히나 날로 커지는 중국의 위상만큼이나 가장 뜨겁게 성장하고 있는 어학분야인 중국어 교육 서비스와의 결합으로 한번 더 혹했다는 것이 최근 구매자들의 이야기다.
게다가 차이나탄은 중국어회화에 특화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독학으로 중국어를 마스터하기에 최적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중국어 배우기에 '딱'이라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닌 셈. 때문에 '아이패드 프로'와 '차이나탄 중국어 2년 수강권'의 결합 패키지인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는 많은 소비자들을 열광하게 하고 있다.
이처럼 중국어 배우기에 딱인 차이나탄은 지난 3년간 중국 북경, 상해, 하얼빈, 소림사 등 곳곳을 누비며 1,000여 명 이상의 중국 원어민을 화면 속에 담았으며 실제 중국 기업인, 시장 상인, 버스기사, 마사지사 등 다양한 직업군에 속해 있는 중국 원어민들을 인터뷰해 자연스럽고 생생한 중국어를 학습자들에게 그대로 전달한다. 이는 기존에 존재하던 중국어 교육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중국어 회화를 배우기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프로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결합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중국 현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상학습 ▲녹음하기 ▲실전대화 ▲음성듣기 ▲단어장 ▲질문하기 등 차이나탄만의 특별 학습 관리 기능을 통해 중국어 학습자들은 중국어 회화를 보다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최근 차이나탄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2016년 1월 3일까지 한정수량으로 프리패스 패키지 전 상품의 수강일수를 2배로 늘려주는 연말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차이나탄의 중국어학습 커리큘럼과 각종 이벤트 소식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hinata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