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강남, 그 중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 지하철 1번 출구 부근에 10여개의 유명 외식프랜차이즈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맛집 플랫폼 '더 언더그라운드(The underground)가 오는 15일 그랜드 오픈한다.
더 언더그라운드는 '먹거리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레스토랑 존으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의 유명 매장들을 한 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주요 매장으로는 메밀공방, 부엉이돈까스, 내친김, 코나야, 곰소뜸, 스테이크레이브, 마시찜, 청담이상, 남자의청춘, 그릴타이, 차이나스토리 등이 있으며 계속적으로 추가 입점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언더그라운드에서는 1년 365일 내내 각 매장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들을 마련,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3+1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 일인 15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3+1 이벤트는 기간 내 런치타임 시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가지의 점심 단품 메뉴에 한해 4인당 1인 무료식사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저녁 7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 전원에게 응모권을 증정하여 8시, 9시 10시 정각마다 추첨을 통해 5명씩을 선정, 하루에 15명, 3일간 총 45명에게 닥터드레 헤드폰, 샤오미 밴드, 10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선불카드 등 다양하고도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더언더그라운드에서는 연인 인증 시 소주 1병 무료 제공 이벤트, 사케 주문 시 치킨 가라아게 무료서비스, 해물김치찜 주문 시 철판 계란말이 무료 서비스, 6인 이상 방문 시 생맥주 2000cc 피쳐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했다.
더 언더그라운드 관계자는 "현재 더 언더그라운드에서는 그랜드오픈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나 더언더그라운드 페이스북에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거나 더언더그라운드 어플 설치 후 인증 샷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음료수 1병을 무료로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 언더그라운드는 강남역 1번 출구에서 30m 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지하 7층까지 완비되어 있는 주차시설을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