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2013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받았고, 작년과 올해에는 인터넷 소통 대상을 연속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고객평가, 하반기 종합평가, 전문가 평가, 검증의 4단계로 구성한 평가과정을 2000개 이상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한국GM은 인터넷 소통지수 (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 종합지수에서 69.75를 기록했다. 이는 369개의 기업 및 공공 기관의 전체 평균인 62.56점을 크게 웃도는 점수다.
황지나 한국GM 홍보부문 부사장은 "국내 자동차 회사 최초로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소셜미디어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탁월한 콘텐츠를 널리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노재웅기자 ripbir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