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스마트빌포레 모델하우스 전경(사진제공=평택스마트빌포레)
평택스마트빌포레 모델하우스 전경(사진제공=평택스마트빌포레)
현재 기준금리 1.5%로 동결하기로 결정되면서 저금리금융상품대비 고수익이 가능 한 수익형부동산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경기도 평택은 대기업의 산업단지와 평택항의 대규모 개발 등으로 가장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는 곳으로 손꼽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라 글로벌국제도시로 변모하는 평택지역의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이 매우 뜨거운 열기로 조기 마감이 되고 있다.

평택은 2020년 개발 계획에 의거 하여 전체 개발 프로젝트 중 70%가 성공리에 추진 될 만큼 그 어떤 곳보다 부동산 시장이 활발한 곳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의 눈에 띄는 규모의 반도체 사업장의 전략적 입지로 화제를 모은 평택항의 이점을 살려 산업단지 조성에 있으며 이로 인해 고용 창출 효과가 예상된다. 평택항 주변으로 평택항 주변으로는 포승국가산업단지, 평택 브레인 산업단지, 현곡 지방산업단지, 미군기지 이전 및 외국인 문화거리 조성, 평택에서 수서까지 20분대로 진입 가능한 KTX, 평택역-포승항간 철도 등, 연일 호재들이 이어지며 지역 경제규모 또한 급 성장 할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은 현재 삼성전자 KTX 미군기지 인전 등 3대 대형 호재와 VUD택항 쇼핑단지 와 복합문화단지가 개발예정에 있어 부동산 가격이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미군과 삼성근로자를 겨냥한 원룸 가격도 평당 600만원 선으로 1년만에 두 배 이상 올랐다.

현재 웃돈을 주고 사겠다는 투자자들까지 있지만 매물이 없어 못 팔고 있을 정도로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수익형 오피스텔 '스마트빌 포레'가 11월5일 "특별분양"으로 모델하우스 그랜드오픈 으로 또한 "국내최초" 더블임대수익제 라는 수익으로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포승국가산업단지 현재가동중인 270여 기업체와 포승2산업단지, 포승지구의 개발로 인해 산업인구의 증가로 거주시설에 매우 부족한 실정이여서 거주시설 확충이 시급한 현실이다. 그로 인해 평택 '스마트빌 포레' 오피스텔 및 소형아파트가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16층 규모로 서해바다 조망권을 볼 수 있는 오피스텔 및 소형아파트인 평택 스마트빌 포레는 포승국가산업단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며, 평당 400만원대로 저렴하게 책정되어 실투자금이 1채당 3000만원밖에 되지 않아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며 "주변 부동산의 시세 조사를 통해 공실 없이 월세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하고 입주 후 공실 발생 시 대출이자와 기본 관리비를 전액지원 한다는 계약 특약을 명시하여 더욱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로 모델하우스는 연일 방문자가 끊이지 않고 있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방문 전 미리 예약전화를 하면 모든 방문자에게 특산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분양문의 : 031-302-3992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