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유학 이민 박람회장에서 눈에 띄는 캐나다 전문 업체를 볼 수 있었다. 우리에듀케이션은 타 유학업체와는 달리 상담원들의 캐나다 유학 경험을 내세운 프로필을 대형 현수막으로 노출하여 신뢰감을 높였다.
캐나다에서 유학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로만 구성되어있는 우리에듀케이션에는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었다.
한국에만 운영되고 있는 타 유학업체와는 다르게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우리에듀케이션은 한국에서뿐만이 아닌 캐나다 현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진로와 생활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학생들이 정착을 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우리에듀케이션 박람회에는 ALI, EC, ELT, ESC, Eurocentres, GC, GV, Hansa, IH, ILI, ILAC, ILSC, Inlingua-Victoria, ITTTI, SGIC, Quest, WTC, VEC, Brooklyn College, George Brown College, Confederation College, University Canada West 등 22개의 캐나다의 유명 학교들이 참석하였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되었는데, 학교 등록비 면제(약 10만원), 캐나다 도착 시 공항 픽업, 숙소 소개비(약 30만원) 등 캐나다로의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이 제공되었다. 또한, 최저 학비 쿠폰을 통해 우리에듀케이션을 선택한 학생들에게 가장 저렴한 학비와 신뢰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우리에듀케이션 한국 대표인 김동희 원장은 "캐나다 교육, 이민 정책을 한국에서 단정지어서 미래를 설계하는 건 위험하다, 지속적인 관리와 정확한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 받을 수 있는 업체와 미래를 설계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 이번 박람회에서 미쳐 참석을 하지 못 한 분들을 위해 우리에듀케이션에서는 10월달까지 캐나다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 혜택을 제공해 준다고 한다.
우리에듀케이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oorieducati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