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맥주 창업시장은 '스몰비어'가 대세였다. 저렴한 안주와 주류를 선보인 '스몰비어'가 급속도로 성장하며 창업시장을 선도하였지만 최근 스몰비어 브랜드의 무분별한 입점과 과다경쟁으로 인한 매출급감으로 폐점하고 있는 점포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대해 창업 전문가들은 "이럴 때일수록 트렌드성 아이템이 아닌 인테리어 콘셉트와 메뉴 등의 확실한 아이템과 본사의 지속적인 운영지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많은 호프집 창업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맥주 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레스펍으로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호텔급 요리로 여성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술집 창업 '엘리팝'은 우아한 유럽형 인테리어와 70여종의 호텔급 요리 및 크림생맥주, 다양한 수입맥주 등 다양한 호프 구성과 칵테일, 스파클링와인 등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상품으로 외식시장의 소비 주체인 20~40대 여성 고객과 여성 창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호프 프랜차이즈 '엘리팝'은 본사 자회사인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 조리과정을 간편화함으로써 주방에서의 노동 강도를 최대한 줄였으며 외식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본사의 이노베이션팀과 R&D팀의 지속적인 시장조사, 외식트렌드 조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조사결과를 반영한 지속적인 메뉴 연구개발 및 고객리서치, 레시피 공모전, 가족점 요리대회, 점주품평회, 사내품평회 등을 통해 일 년에 두 차례 검증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안정된 시스템이 술집 창업 브랜드 '엘리팝'의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술집 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지난 2005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이번 해 현재 210여개의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으며 10년간의 가맹사업을 통해 매장 운영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을 5회 수상했으며 지난해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되기도 했다.
호프 창업 '엘리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lleypub.com) 또는 전화(1544-88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