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셋값 및 매매가가 끊임 없이 오르면서 저금리를 활용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신축 빌라로 내 집 마련을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신혼부부, 싱글족들이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 한 신축빌라(신혼집)로 발길을 돌리는 상황이다.

드림하우징은 일반적인 중개업체와는 달리 신축빌라 건축주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사이트로 100% 실매물 사진으로만 사이트를 구성해 인기다. 허위매물로 소비자를 현혹시켜 상담하는 행위는 회사 내규로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는 업체로도 유명하다.

이런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직거래 사이트 '드림하우징'이 세계닷컴 주관 '2015 하반기 브랜드대상'에 선정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브랜드대상 수상은 그 동안 드림하우징이 쌓아 온 신뢰와 정직이 소비자들로부터 폭넓게 사랑 받으면서 객관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데 그 의미가 남다르다.

현재 강북구를 중심으로 성북구 도봉구 노원구 동대문구 광진구 마포구 서대문구 중랑구 은평구 등 서울지역과 의정부 일산 파주 고양시 등 경기지역의 품질 좋은 신축빌라를 직접 답사해서 소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드림하우징의 베테랑 컨설턴트들이 고객에게 맞는 빌라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으로 '중계 수수료 NO, 수수료 없는 직거래 분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거기다 지역별 검색, 구조별 검색, 평형별 검색, 실입주금별 검색, 분양가별 검색으로 내게 맞는 집을 손쉽게 검색해서 찾을 수 있다.

또한 사이트 한 켠에 담당 컨설턴트들의 집 계약 후기란(사진포함)이 있어서 어떤 마음과 정성으로 집을 소개하고 계약하게 했는지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꾸며놨다. 이는 항상 정직과 신용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분양문화를 만들자는 회사방침과 일맥상통한다.

드림하우징 이경진 대표는 "신축빌라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분양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해 실거주는 물론 투자목적으로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상황"이라며 "최근 전세가가 최고치로 오르면서 가격이 저렴하고 살기 편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났다"고 전했다.

이경진 대표는 이어 "치솟는 전세금과 오르는 아파트값의 돌파구로 신축빌라를 많이 선호하고 있는 만큼 그 선택 역시 신중해야 한다"면서 "집을 고르는 고객들의 사연을 듣고 처음부터 끝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향하면서 모든 사항을 꼼꼼하게 상담해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림하우징 신축빌라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ream-housing.net))에서 지역별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