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오픈 기념 축제에서는 매일 다른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한 오픈 특가 이벤트와 먹거리 사은품 등으로 매장 앞이 다양한 사람들로 가득 찼으며 매장에서는 5일 간 1억 4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폴햄 광복점은 3층 건물로 단독 운영하는 플래그쉽 스토어로 총 170평의 넓은 면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 대형화를 시도하는 폴햄의 첫 메가샵으로 트렌디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시 가능케 하고 있다.
또한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그레이톤의 외형과 층별(1층 남성, 2층 여성, 3층 팀스) 구성에 맞게 내부 인테리어 및 공간 컬러감에도 변화를 주면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 광복점을 찾은 김씨(24세, 여성)는 "오랜만에 폴햄 매장을 보게되어 매우 반가웠다. 더욱 다양해진 상품들을 보니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다"며 "평소에 좋아하던 남주혁과 이성경이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앞으로 폴햄 팬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매장 안은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의 폴햄 화보 사진이 걸려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두 배우의 활발한 활동이 폴햄 브랜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