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121% 혁신적인 실사용률, 시스템 에어컨 무상제공, 중도금 무이자 등 합리적인 조건
부산의 금융 중심에 위치한 소형아파트 '범일역 이즈팰리스 베스트'가 우수한 입지와 뛰어난 평면, 합리적인 조건으로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범일역 이즈팰리스 베스트의 시공사인 창비건설은 양정역 이즈팰리스와 시청역 이즈팰리스 센트럴 1차 및 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하고, 혁신적인 주택을 공급해 온 부산 지역의 중견건설업체이다. 창비건설은 부산 범일동 범일역 인근에 '범일역 이즈팰리스 베스트'의 분양을 앞두고, 최고의 교통, 상권, 문현금융단지의 입지를 누릴 수 있는 트렌디한 소형아파트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범일역 이즈팰리스 베스트'는 지하철 범일역 도보5분, 문현역 도보10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도시고속도로와 중앙대로, 황령터널 등 우수한 광역 교통망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거기다 뛰어난 투자가치와 미래가치 까지 덤으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범일동 인근 지역은 문현금융단지 건립으로 '신흥주거명당'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특히 금융단지 주변은 업무상 거주하는 직장인을 비롯한 1, 2인 가구가 많고, 소형주택의 수요가 많기 때문에 전세가격이 꾸준히 오르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조금만 걸어가면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평화시장, 자유도매시장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문현금융단지, 도심공원 등이 위치한 데다 부산시민회관과 여러 교육시설 및 학원가가 밀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타입의 구성 또한 '범일역 이즈팰리스 베스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다. 특히 눈길을 끄는 장점은 모든 가구가 3면 개방형 구조와 맞통풍 구조, 와이드한 현관을 갖추고 있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분양면적 대비 최고수준인 실사용율 121%로 동급의 다른 소형아파트보다 월등히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탁월한 교통과 편리한 상권 및 편의시설, 여유있는 생활이 가능해지는 여가시설까지 모두 갖춘 범일역이즈팰리스 베스트는 중도금 60% 무이자, 시스템 에어컨 2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소비자들의 부담 또한 낮추었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9월 중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