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을 통해 딩동은 전자 스탬프를 활용한 모바일 쿠폰 발행 및 인증 시스템을 중곡 제일시장에 일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그 동안 백화점, 마트, 프랜차이즈에서만 가능했던 모바일 쿠폰 발행과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전통시장에서도 손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딩동은 중랑 동부시장 및 다양한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딩동 스탬프의 효용성을 입증한 바 있다. 더 나아가 딩동은 모바일 쿠폰 판매뿐 아니라 모바일 주차권 서비스까지 중곡 제일시장에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종이를 사용했던 시장 쿠폰, 주차권을 모두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하여 비용이 절감되고 고객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터랙티비 문성운 대표는 "오늘날 전통시장은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과 치열하게 경쟁 중"이라며, "딩동의 O2O 마케팅 역량을 중곡 제일시장에 집중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사례를 만들어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넷마케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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