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1층은 상가가 들어서고, 2층에는 동작구청(부속지원센터)이 3~7층까지는 메가스터디학원 등 학원이 입점하게 된다. 또 8~20층까지는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로 이뤄진다.
배후수요를 살펴보면 하루 평균 상주인구 1만명, 유동인구 25만명에 달하는 노량진 역세권 수요를 그대로 흡수하고 있다. 노량진 고시촌은 물론 여의도 증권가, 강남권 직장인들의 수요를 모두 품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만하다.
여기에 지하철 1호선과 9호선의 황금노선을 통해 직접 연결되는 지하2층의 메트로 상가와 지상 2층에 입주하는 동작구청(부속지원센터), 3~7층을 사용하는 메가스터디학원 등의 학원생을 통한 상주수요까지 확보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지하철 1호선과 9호선 환승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춰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강남 및 여의도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국내 최대 학원가 밀집지역인 노량진의 핵심지역으로서 유동인구도 많다.
분양관계자는 "한강조망이 가능한 국내 최대 학원가 최중심 입지와 오는 10월 공사가 완료되는 노량진 수산시장 현대화사업 등의 개발가치로 차원이 다른 투자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며 "선시공 후분양으로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해 공실에 따른 투자위험과 부동산 중개수수료나 권리금의 지출이 없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