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 전문점 '치킨마루', SBS 새 예능 '백종원의 3대천왕' 협찬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 전문점 치킨마루가 '쿡방 대세' 백종원의 새 프로그램인 SBS '백종원의 3대천왕' 협찬에 나서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백종원의 3대천왕'은 28일 첫방송 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백종원과 이휘재, 김준현이 출연해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겨진 각 분야 TOP3 맛집 고수들을 찾아 한치의 양보 없는 불꽃 월드컵을 벌이는 요리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과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선발한 전국의 요리 명인들이 '맛집 3대 천왕'으로 등장, 짜릿한 요리 대결을 펼쳐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tvN '한식대첩3'과 '집밥 백선생',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을 연이어 히트 시키며 진정한 '쿡방 대가'로 등극한 백종원의 활약과 함께 '먹방 대가' 김준현, 노련한 진행력의 이휘재 세 사람이 보여준 호흡이 인상적이었다.

백종원의 3대천왕과 함께하는 치킨마루는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10~20대 젊은층 고객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 브랜드다.

치킨마루는 각종 이벤트와 사회 공헌 활동을 바탕으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은 페이스북 팬을 보유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치킨마루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은 18만여 명에 달한다. 주 고객층인 10~20대 고객의 지지와 함께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지속적으로 전개한 독도 캠페인이 높은 호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는 한 편,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켜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고자 '백종원의 3대천왕'과 함께 하게 됐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방송 협찬, 페이스북, 독도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넓혀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순수 닭가슴살로 만든 육포 '독한육포'를 론칭했다. 오리지널, 리얼페퍼맛, 갈릭맛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 '독한육포'는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 간식 및 레저용 간식, 술자리 안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치킨마루 메뉴 및 치킨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공식 홈페이지(www.chickenmar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