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웬만한 운동으로는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복부, 팔뚝 등의 특정부위는 쉽게 해결되지 않는 고민거리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는 비만치료법으로 부위별 지방흡입술, 람스 시술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등 지방흡입 수술은 지방세포를 흡입해 지방의 양 자체를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요요가 쉽게 오지 않을뿐더러 자신이 유독 신경 쓰이는 부위를 집중 공략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위별 지방흡입술은 복부(러브핸들)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등 전신의 지방을 개인의 체형에 맞춰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컨디션에 따라 1~2회로 나눠 수술하고, 당일 퇴원이 가능한 것도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다.
이를 비롯해 최근에는 미니지방흡입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국소마취를 장점으로 내세워 간단히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람스'(LAMS, Local Anesthetics Minimal Invasive lipo Suction) 시술도 각광을 받고 있다.
람스(LAMS)는 절개가 없어 흉터가 남지 않으며 국소 마취로 진행이 돼 빠르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최신 비만시술이다. 터널링을 통한 셀룰라이트 파괴 후 지방을 흡입하는 과정으로 얼마나 지방이 빠졌는지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지방분해용액을 넣어 주변부 지방도 용해시켜준다.
서울, 대전, 부산에 지방흡입센터를 두고 있는 365mc 김정은 원장(신촌점)은 "람스는 간단하면서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고 흉터가 작으며, 부담 없는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