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동안 자극이 받은 피부를 새 학기를 위해 관리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키워드는 피지, 모공관리, 블랙헤드의 제거 그리고 피부미백이다.
그렇다면, 여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은 무엇이 있을까?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전문가에 따르면, 20대 여성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매직스노우를 포함해 매직스톤, 매직오아시스크림, 메이플 퀸 워터 에센스를 잇아이템으로 들 수 있다.
피부가 자연스럽게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매직스노우크림을 사용함으로써 여름철 그을린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 것이 여성들의 인기 유지 방법 중 하나이며,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므로 매직스노우크림은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하다.
더불어, 수분크림도 여름철 여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으로 들 수 있다. 수분크림 중 매직 오아시스 크림은 방학 중 뜨거운 태양볕과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수분을 보충해주며, 제형이 가볍고 모공관리에 특화된 탄닌 성분이 모공을 좁혀주는 효과까지 있어 앞으로 다가올 새 학기와 건조한 가을에 대비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세안 후, 좋은 에센스를 발라 주는 것 또한 피부 관리에 중요한 부분이다. 에이프릴스킨의 메이플 퀸 워터 에센스는 단풍나무 추출액이 들어있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며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관리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세안에 있어서는 에이프릴스킨의 스테디셀러인 매직스톤과 매직스톤블랙이 있다. 이 천연비누들은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여 모공 속을 닦아내 여드름, 피지 및 블랙헤드까지 관리해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실제 피부에 트러블이 많아 고민이 많았던 정해인(22, 대학생)양은 "에이프릴스킨의 제품들을 사용하고 나서 피부에 트러블이 줄고 피부 관리에 효과를 봤다"며, "피부관리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은 에이프릴스킨의 제품들을 써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에이프릴스킨의 이주광 대표는 "에이프릴스킨의 제품들은 천연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기대하는 효과는 볼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면서 "여러 '얼짱'들 뿐만 아니라 뷰티 파워블로거들, 뷰티 잡지에서 우수한 평가가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구매가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