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김씨(23세, 여성)는 "평소 달콤한 음식을 좋아해 여기저기 찾아다니곤 하는데, 이태원에서 악마쉐이크를 맛보고 달콤함의 극치를 느낄 수 있었다"라며 "디저트를 많이 접해왔지만 이런 비주얼은 처음 본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오쉐이크의 '악마쉐이크'는 이처럼 획기적이고 새로운 디저트로 벌써부터 많은 매니아들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궁극의 비주얼만큼이나 궁극의 재료들과 맛으로 쉐이크의 차별화를 둔 악마쉐이크는 선거벽보를 연상시키는 마케팅 또한 주목할 만하다.
기호 '가'에는 아찔한 누텔라의 구리빛 유혹, '누텔라 더블 악마쉐이크'가 있으며 기호 '나'로는 알록달록한 비주얼로 동심과 여심을 자극하는 '요거트 더블 악마쉐이크'가 있다. 이어 기호 '다'에는 보는 순간 "다이어트 오대로?"를 외치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오레오 더블 악마쉐이크'가 있다. 기호 '라'에는 카라멜이 흘러 넘치고 롤케이크로 토핑 된 '카라멜 더블 악마 쉐이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기호 '마'에는 피넛버터와 세계과자가 아낌없이 토핑 된 '피넛버터 더블 악마쉐이크'가 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 모든 쉐이크들이 전문 쉐리스타의 손을 거쳐 탄생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블렌딩 방법과 쉐이킹 시간을 달리해 다양하고 질 높은 쉐이크의 맛을 선사하고 있는 오쉐이크는 현재 KBS 2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장소협찬을 통해 제품과 매장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힘쓰고 있다.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악마쉐이크의 인기는 이태원점(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가길 49)과 오쉐이크 건대 스타시티점, 신세계 충청점에서 실감할 수 있다.
오쉐이크에 대해 더욱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www.o-shak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