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필수품 중 첫 번째는 단연 샌들이다. 구두나 운동화에 보다 통풍성이 뛰어나고 가벼워서 남녀불문하고 여름샌들 한 두 개쯤은 갖고 있을 정도다.
하지만 샌들 트렌드도 수시로 바뀌다 보니, 매년 여름마다 샌들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심플하고 트렌디하면서도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1993년 베트남 하이퐁에서 시작된 이후 2015년 우리나라 서울에 상륙한 브랜드 NAVIGO(나비고 www.navigofootwear.com)가 주목 받고 있다. NAVIGO는 20년 이상 샌들만을 생산하는 전문 라인을 갖춘 브랜드다. 동남아는 물론 일본과 유럽으로 수출되는 고퀄리티 샌들만을 고집하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NAVIGO'가 선보인 스포티한 감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테바샌들, 스트랩샌들은 1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흡수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이나 물놀이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갖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NAVIGO'는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아치 서포트 시스템에 고무 SOLE을 적용해 접지력과 경사 보행력에 최적화됐다. 또한 푹신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발 전체를 감싸는 안정적인 스트랩을 채택했다.
'NAVIGO' 관계자는 "유니섹스한 스타일의 샌들이 올해 유행하면서 나비고의 남자샌들과 여자샌들이 모두 트렌디한 샌들로 각광받고 있다"며 "커플샌들로도 인기가 높아서 주문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한편 'NAVIGO'는 전품목 3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