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윙이 다음달 1일부터 총 3억 원 시상 규모의 지스윙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지스윙 챔피언십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상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재미를 더하기 위해 대회를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두 부문으로 나뉘었다. 등급제와 대회 포인트 시스템도 도입했다.
지스윙이 다음달 1일부터 총 3억 원 시상 규모의 지스윙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지스윙 챔피언십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상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재미를 더하기 위해 대회를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두 부문으로 나뉘었다. 등급제와 대회 포인트 시스템도 도입했다.
지스윙(대표 김석진)이 다음달 1일부터 총 3억 원 시상 규모의 지스윙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지스윙 챔피언십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상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재미를 더하기 위해 대회를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두 부문으로 나뉘었다. 등급제와 대회 포인트 시스템도 도입했다.

참가 신청은 전국 지스윙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참가 자격은 국내외 프로골프협회에 회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 골퍼로 지스윙 사업주를 제외한 지스윙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8월 1일부터 12월까지 매월 예선전이 진행되며 월별 예선 시상 외에 매회 대회 참가 시마다 대회 포인트가 누적되어 12월 이후 각 부문 대회 누적 포인트 상위 100명에게는 최강자전 준결승 진출권이 주어진다. 최강자전 준결승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상위 20명은 내년 1월 진행 예정인 지스윙 챔피언십 최강자전 결승에 진출하며, 결승전은 지정된 지스윙 매장에서 오프라인 대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월별 예선으로 진행되는 스토로그와 신페리오 각 부분 리그전은 등급에 따라 블랙 마스터즈, 블루 클래식, 화이트 챌린지, 레드 루키 총 4개의 리그로 나뉜다. 대회 참가 시 대회 시작일 오전 7시 기준 본인의 보유 등급에 따라 해당 리그로 자동 분류된다. 대회 등급은 일반 등급과는 별도로 당 월 대회 기간 동안 유지된다.

매월 대회 스코어 시상과 대회 포인트 경품 시상을 한다. 8월부터 12월까지 누적되는 대회 포인트를 통해 연말 경품 시상 자격이 추가로 제공된다. 대회 포인트는 '대회 스코어, 대회 특별상(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대회 라운드 횟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각 부문 대회 포인트 TOP 100에게는 해당 부문 최강자전 준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12월까지 스트로크, 신페리오 모든 부문 포인트를 합산한 대회 통합 포인트 상위 TOP 20에게는 뉴 아시아 골프&스파리조트 회원권, 현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윙 김석진 대표는 "이번 지스윙 챔피언십은 실력을 뽐내고 싶은 고객이나 이벤트 대회를 즐기고 싶은 고객 등 모든 고객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스토로크, 신페리오 등 부문별 대회와 대회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해 시상 내역 또한 다양해져 그 동안 대회에 참가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도 새롭게 도전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회 규정 등 자세한 정보는 지스윙 홈페이지(www.gsw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규화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