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산악회, 학생MT, 동호회 등 단체모임 제격
연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은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피로감을 느끼기 일쑤이다. 때문에 이러한 시즌에는 재충전을 위해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상당수.

모처럼만에 떠난 여행에서 힐링을 즐기고 돌아올 계획이라면 푸짐한 먹거리 또한 결코 빼놓을 수 없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 가평으로 떠나는 길 가평맛집 '산골농원'을 기억해두자.

서울 근교에 자리잡아 주말 혹은 여가시간을 활용해 부담 없이 떠나기에 좋은 이 곳은 교통편이 편리하고 풍성한 먹거리로 가득해 직장, 산악회, 학생MT, 동호회 등 단체모임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가평의 인기만점 여행 명소이다.

풍성한 맛집뿐 아니라 편안한 펜션도 함께 운영해 가평펜션 찾는 이들도 많지만, 뭐니뭐니해도 싱싱한 재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가평맛집이라는 점이 이 곳의 큰 인기요인.

거기다 드넓은 3천평에 펼쳐진 푸른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자연환경 속 교육의 장이자, 어른들에게는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쉼터의 공간이 되고 있다.

특히 먹기 좋게 살이 오른 토종흑돼지를 참숯으로 노릇노릇하게 바비큐 해주는 그 맛은 육질이 쫄깃쫄깃하고 냄새도 없어 남녀노소 좋아하는 일미이다. 이미 다수의 VJ특공대, 한식탐험대, 경인방송 등에 소개될 만큼 유명한 토종닭 솥뚜껑전골 그야말로 일품.

토종 흑돼지 바비큐는 요리하는 시간이 오래 걸려 수일 전부터 예약을 해야 하지만 그 맛을 맛보기 위해 몇 주 전부터 미리 예약을 해서라도 찾아오는 대표 인기메뉴이다. 또한 20여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반마리 혹은 40~45인분은 거뜬한 한 마리로 준비되어 단체여행객들에게 단연 인기다.

커다란 솥에 다같이 둘러앉아 끓여먹을 수 있는 솥뚜껑 닭볶음탕은 칼칼하고 중독성 있는 국물이 예술이다. 양념이 베어있는 닭고기를 전부 먹은 후 넣어먹는 라면과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 먹는 것도 큰 인기이다.

그 밖에도 백숙, 도리탕, 옻닭 등 메뉴들이 가득한데다 함께 차려지는 상차림에는 직접 재배한 나물과 쌈이 푸짐해 부족함 없는 건강식을 제대로 맛보는 느낌의 유명산맛집이다.

거기다 가평 인근에 유명산이 워낙 많아, 맑은 산의 정기를 받아 주변 계곡에 계곡수가 깨끗해 산천어, 송어 등도 잡혀 여름철에는 즐거운 낚시와 물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가족끼리 또는 체험학습 단체끼리 함께 즐기기에 탁월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주변 인기관광지인 어비계곡, 유명산, 중미산휴양림, 중미산천문대, 청평호수,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등을 둘러보며 여유를 만끽하거나 손두부, 인절미, 도토리묵, 물고기잡기, 버드나무로 피리 만들어 불기, 고추따기, 채소 가꾸기, 감자캐기 등의 농촌체험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누구나 부담 없이 찾아가 푸짐한 먹거리를 즐기고, 도심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체험도 즐기며 힐링까지 덤으로 얻어갈 수 있는 가평맛집인 이 곳으로 이번 주말 함께 떠나 오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1-584-7415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