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최저 500만원대, 9월 오픈 예정…분양과 동시에 수익 발생 기대
상권이 활성화되려면 기본적으로 입지가 탄탄해야 한다. 알짜 상권으로 평가 받는 곳들을 살펴봐도 주변으로 수요가 많고 교통이 편리해 유동인구가 풍부한 경우가 많다. 입지부터 이러한 조건을 만족한다면 상권이 형성되기 전부터 일찌감치 브랜드들이 앞다퉈 입점 계약을 하기도 한다.

올해 9월 그랜드 오픈하는 부산 기장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이 대표적인 예다. 이 상가는 이미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보테가베네타 등이 입점을 확정한 상태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선 입지는 동북부 복합쇼핑타운 내에서도 연간 600만명이 방문하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 앞 자리다.

부산 동북부복합쇼핑타운은 부산과 울산 및 경남 인구(760만명)의 약 80%가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곳은 정관, 장안, 일광, 양산신도시의 중심적 위치로 어느 지역에서나 편하게 오갈 수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수 밖에 없다는 게 현지 부동산관계자의 설명이다.

탁월한 교통망도 여기에 한목한다. 부산~울산 간 고속도로 장안IC는 물론 장안로, 기장대로 인접한 대로변 쇼핑몰로 주변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명례 산업단지 약 6백개 업체의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나들목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연면적13,474.88㎡(4,076.15평), 건축규모 A, B 2개동, 지하4층~지상4층 규모의 복합 아울렛몰로 구성된다.

MD구성으로는 지하2층은 전문식당가와키즈존, 지하1층은 데일리룩과벽천분수 조경으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지상1층~4층은 아웃도어와 잡화존, 정장 코너 등 프리미엄 패션 공간으로 설계된다.

주차공간인 B동 1층부터 4층까지 249여대의 넉넉한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돼 쇼핑객들에게 최고의 주차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품격 높은 중정과 휴식공간인 옥상 정원 조성으로 체류시간을 높였고 동간 브릿지 설계로 원스톱 쇼핑환경 조성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2년간 수익보장과 70% 대출 확정된 상태이며 투자자 보호를 위해 제1금융권 수익증서 발행한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500만원대로 책정됐다. 이는 주변 3.3㎡당 최저 2,000만원 이상인 것을 감안한다면 파격적인 수준이다. 또 2년간 세입자 무상임대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도 투자자들의 관심을 끈다.

현재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홍보관은 장안읍 좌천리 436-16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1-727-9168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