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화곡동, 프리미엄 급의 최고급 소고기를 엄청난 양과 함께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맛집이 나타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숙성소고기를 반값에 제공하는 '한상에 소두마리'이다. 이 곳은 화곡동 주요 상권인 강서구청, 까치산역 등의 번화가가 아님에도 많은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최근 강서구에서 가장 핫 한 맛집이다. 이 곳은 과연 어떤 매력으로 이렇듯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일까?

- 최고급 프리미엄 숙성 소고기가 반값!! 입이 떡 벌어지는 양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입소문.

'한상에 소두마리'가 최근 화곡동 및 신월동 등의 강서구 일대에서 가장 핫 한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이유는 바로 어마어마한 양의 최고급 소고기를 반값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곳은 일반 고깃집과 달리 차별화 된 프리미엄 급의 소고기를 시중 대비 반값이라는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얼마 전부터 4인분에 4인분을 더 주는 이른바 4+4 컨셉의 고기집들이 반짝 인기를 끌었었지만, 실제로 적은 양과 실망스런 품질에 많은 소비자들이 등을 돌렸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한상에 소두마리'의 경우, 독자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실제 소 2마리 정도에서 생산 될 만한 고품질의 등심, 토시살, 살치살 등의 여러 부위를 선별. 냉장 숙성으로 육질과 맛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4+4가 넘는 5+5라는 엄청난 양의 최고급 육을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똑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연스레 빠른 입소문이 퍼졌고, 최근 '한상에 소두마리' 본점에서는 줄이 너무 길어 저녁시간부터 마감까지 손님을 못 받는 헤프닝까지 벌어졌다.

- 육회 + 묵사발 무한리필? '고객만족 최우선 시스템' 가동!!

모처럼의 외식자리에서 불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면 그 식당은 아무래도 다시 찾기 힘들다. 하지만, '한상에 소두마리'는 고객 불만족 보다는 오히려 단골고객이 꾸준하게 늘어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유는 바로 맛은 물론, 넉넉한 인심과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되는 '고객만족 최우선 시스템' 때문이다. 한국인의 압맛에 딱 맞게 개발 된 고추소박이, 레몬마늘 소스, 마늘 소금 등의 특색 있는 밑반찬들은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줄 수 있는 완벽한 상차림을 구현했으며, 간혹 양이 많아 먹다 남기시는 손님들을 위해 집에서도 신선하게 드실 수 있도록 진공포장 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다. 또한, 내방 고객에게 육회와 묵사발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주류를 증정하는 넉넉한 인심과 이벤트 등의 소소한 재미까지 계획하여 일명 '소두마리 마니아(mania)'를 위한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상에 소두마리' 본사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파격적인 퍼주기 운영에 대해 "당장 눈앞의 이익과 손해를 따지기보단 최고급 소고기와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함께 할 충성고객 및 단골을 확보하기 위해 나무가 아닌 큰 숲을 그리고 있다."고 밝혔다.

맛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목표로 하고 있는 화곡동 유명 고기집 '한상에 소두마리'(강서구 화곡동 936-9번지)는 엄청난 양과 최고급 육의 양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실제로 회식이나 지인들과의 모임으로 재 방문하는 충성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평소 품질 좋은 최고급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고 싶었다면 까치산역 맛집, 데이트 코스, 회식장소로도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숙성 소고기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 예약문의는 02-2607-0092 로 가능하다.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