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황용득)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과 손잡고 한국 콘텐츠 산업 발전에 나선다.
양사는 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에서 '한국 콘텐츠 산업 발전과 성과공유 확산을 통한 대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63빌딩에 시내 면세점을 추진 중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MOU 체결을 통해 면세점 개관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유망 중소기업의 패션 시제품 제작 지원, 애니ㆍ캐릭터 상품 등의 판로 개척 및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상품의 경우 면세점 뿐만 아니라 한화갤러리아가 보유하고 있는 백화점 유통망을 활용, 팝업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 반응이 좋은 브랜드는 정상 매장 입점 및 백화점 온라인몰 판매를 지원한다.
또 한화그룹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관광 콘텐츠를 강화한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00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총 12회 진행됐다. MOU 체결을 통한 여의도·한강 관광인프라를 강화 사업은 올 가을 축제 때부터 시행될 예정으로, 콘텐츠진흥원은 외국인이 선호하는 K-POP 콘서트, 비보이 공연, 미디어파사드 공연 등을 준비하고 한화그룹은 공연 콘텐츠의 제반 시설을 갖추기로 했다.
한화갤러리아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포함해 한강유람선 프로그램, 노량진수산 시장 투어, 한류스타 초청 콘서트, 여의도 봄꽃 축제, 에코·힐링 투어, 의료관광 등 13개의 신규 관광 진흥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광 인프라를 개발할 계획이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양사는 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에서 '한국 콘텐츠 산업 발전과 성과공유 확산을 통한 대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63빌딩에 시내 면세점을 추진 중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MOU 체결을 통해 면세점 개관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유망 중소기업의 패션 시제품 제작 지원, 애니ㆍ캐릭터 상품 등의 판로 개척 및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상품의 경우 면세점 뿐만 아니라 한화갤러리아가 보유하고 있는 백화점 유통망을 활용, 팝업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 반응이 좋은 브랜드는 정상 매장 입점 및 백화점 온라인몰 판매를 지원한다.
또 한화그룹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관광 콘텐츠를 강화한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00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총 12회 진행됐다. MOU 체결을 통한 여의도·한강 관광인프라를 강화 사업은 올 가을 축제 때부터 시행될 예정으로, 콘텐츠진흥원은 외국인이 선호하는 K-POP 콘서트, 비보이 공연, 미디어파사드 공연 등을 준비하고 한화그룹은 공연 콘텐츠의 제반 시설을 갖추기로 했다.
한화갤러리아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포함해 한강유람선 프로그램, 노량진수산 시장 투어, 한류스타 초청 콘서트, 여의도 봄꽃 축제, 에코·힐링 투어, 의료관광 등 13개의 신규 관광 진흥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광 인프라를 개발할 계획이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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