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현 뉴타운 최초의 개발 단지로 분양가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고, 향후 뉴타운 개발에 따른 미래 가치까지 기대되는 '아현역 푸르지오'가 부동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아현역 푸르지오는 오는 11월 입주 예정이어서 준비 기간과 빠른 입주 사이의 균형이 잘 맞추어져 있는 시기적 적절성으로 인해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대거 가세하면서 마감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전문가들은 "사상 유례가 없는 초저금리 시대와 분양가 상한제 폐지에 따른 집값 상승 움직임이 감지되면서 투자자들도 목 좋은 곳을 적극 찾아나서는 추세"라며 "뉴타운 프리미엄을 가장 먼저 누리는 단지를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현역 푸르지오는 지하 5층~지상 20층 16개 동 940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34~59㎡ 38가구 △84㎡ 188가구 △109㎡ 89가구 등 총 315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며, 선착순 동호지정제를 실시하자마자 물량이 급속히 소진되는 상황이다.

입지는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 뉴타운 1-2구역을 재개발한 단지로 지하철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5호선 충정로역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2호선을 이용하면 시청역까지 두 정거장, 5호선을 이용하면 여의도역까지 다섯 정거장 안에 도착할 수 있다.

단지 옆에 북성초, 한성중·고가 위치하고 인근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추계예대 등 명문대학들도 가깝다. 현대백화점, 서울역 롯데마트, 이마트 공덕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신촌세브란스병원, 신촌연세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의료편의시설도 풍부하다.

84A·C·D㎡타입은 3베이, 84E㎡타입은 4베이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 기능을 높였고 84㎡와 109㎡타입은 침실 내 드레스룸과 주방 내 대형 수납장으로 꾸며진다. 특히 109㎡타입은 복도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일랜드 식탁도 제공한다.

서울시 걷고 싶은 10대길로 선정된 안산 무장애자락길이 단지 위쪽으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등산로와 산책로를 언제든 이용할 수 있어 '힐링아파트로'도 자리잡을 방침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와 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 푸른 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이 조성된다. 화재에 대비해 전 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고, 지상에 차량이 없는 단지로 세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각 방별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실별온도제어 시스템으로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외부 공기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친환경 DNA필터와 기계환기 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저층부 가스 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을 설치해 외부 침입을 차단한다.

분양 관계자는 "북아현 뉴타운의 첫 분양단지이자 첫 입주단지로 향후 뉴타운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을 가장 먼저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면서 "도심과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로 입소문 나면서 투자자들까지 몰려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현역 푸르지오는 계약금 정액제(1차 10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전화 상담 후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

문의: 02-392-4585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