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역 푸르지오는 오는 11월 입주 예정이어서 준비 기간과 빠른 입주 사이의 균형이 잘 맞추어져 있는 시기적 적절성으로 인해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대거 가세하면서 마감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전문가들은 "사상 유례가 없는 초저금리 시대와 분양가 상한제 폐지에 따른 집값 상승 움직임이 감지되면서 투자자들도 목 좋은 곳을 적극 찾아나서는 추세"라며 "뉴타운 프리미엄을 가장 먼저 누리는 단지를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현역 푸르지오는 지하 5층~지상 20층 16개 동 940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34~59㎡ 38가구 △84㎡ 188가구 △109㎡ 89가구 등 총 315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며, 선착순 동호지정제를 실시하자마자 물량이 급속히 소진되는 상황이다.
입지는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 뉴타운 1-2구역을 재개발한 단지로 지하철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5호선 충정로역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2호선을 이용하면 시청역까지 두 정거장, 5호선을 이용하면 여의도역까지 다섯 정거장 안에 도착할 수 있다.
단지 옆에 북성초, 한성중·고가 위치하고 인근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추계예대 등 명문대학들도 가깝다. 현대백화점, 서울역 롯데마트, 이마트 공덕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신촌세브란스병원, 신촌연세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의료편의시설도 풍부하다.
84A·C·D㎡타입은 3베이, 84E㎡타입은 4베이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 기능을 높였고 84㎡와 109㎡타입은 침실 내 드레스룸과 주방 내 대형 수납장으로 꾸며진다. 특히 109㎡타입은 복도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일랜드 식탁도 제공한다.
서울시 걷고 싶은 10대길로 선정된 안산 무장애자락길이 단지 위쪽으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등산로와 산책로를 언제든 이용할 수 있어 '힐링아파트로'도 자리잡을 방침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와 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 푸른 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이 조성된다. 화재에 대비해 전 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고, 지상에 차량이 없는 단지로 세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각 방별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실별온도제어 시스템으로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외부 공기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친환경 DNA필터와 기계환기 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저층부 가스 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을 설치해 외부 침입을 차단한다.
분양 관계자는 "북아현 뉴타운의 첫 분양단지이자 첫 입주단지로 향후 뉴타운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을 가장 먼저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면서 "도심과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로 입소문 나면서 투자자들까지 몰려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현역 푸르지오는 계약금 정액제(1차 10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전화 상담 후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
문의: 02-392-4585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