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올 여름가을에 유행할 남성복 스타일은 무엇일까. 2015년 여름가을에는 흑백을 기본으로 진한 아쿠아블루, 마젠타 등 깊고 강한 컬러를 믹스매치해보는 것이 어떨까. 도시적인 느낌에 대비되는 색상을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또는 강한 클래식 느낌에 캐주얼적인 요소를 섞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클래식한 정장 상의에 캐주얼적인 청바지 차림이나 이너웨어를 부드러운 색상이나 밝은 색상으로 매치하면 된다.
특히, 최근에는 기성형 정장 보다는 이태리 스타일의 피트되는 맞춤형 정장 스타일을 찾는 젊은 층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20~30대의 신체 사이즈가 서구화 되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해석된다.
심지어 맞춤형 정장은 남성의 지위와 멋스러움을 강조하는 스타일이 됐다. 맞춤형 스타일이 대세를 이루면서 남성 정장의 시장 가격도 고급원단을 사용한 고가의 제품에서부터 시작해서 일반화 된 가격대등 다양하게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런 맞춤형 정장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해리슨테일러는 우선 고객이 원하는 원단을 제공하고 베테랑 테일러들이 직접 고객의 핏이나 스타일을 위해 작은 것 하나하나 책임지고 서포트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리슨테일러 디자이너 실장은 "현재 많은 맞춤정장샵이 있지만, 해리슨테일러처럼 수년간 쌓아온 체형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자체패턴으로 제작하는 곳과의 퀄리티 차이는 크다"고 전하며, "정장의 편안함과 활동성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정확한 치수와 체형판단, 재단 과정 등 3대 요소"라며 "일일이 치수를 재고 가봉과 재단을 하는 맞춤정장은 편리성과 함께 자신의 멋스러움과 개성을 맘껏 발산 할 수 있는 나를 위한 단 한 벌의 양복"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맞춤정장 전문브랜드 해리슨테일러 홈페이지(www.harrisontail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