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이하 지상3층 46세대 분양 중…무상 발코니 확장 및 휘슬러 압력밥솥 증정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616-9 일대에서 인기리에 분양 중인 '웰스티지 타운하우스'가 계약자 전원에게 고가의 독일 휘슬러 압력밥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평소 전원의 삶을 꿈꾸던 주부들이 대거 홍보관을 방문하면서 계약이 줄을 잇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거기다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해 구35평형에 준하는 면적으로 실수요자들의 호응이 높다.

11,573 m² 부지에 전용면적 85㎡ 이하 지상 3층 타운하우스 46세대로 구성된 김포 웰스티지는 사람과 자연과 건축이 소통하는 설계가 강점이다. 타운하우스 및 친환경주택 설계를 다년간 진행해 온 이색건축사무소(소장 박찬규)가 디자인한 곳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우선 2층에 부부테라스를 설계해 가족간 프라이버시는 물론 넉넉한 공간확보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또 전원주택에서는 보기 힘든 지하주차장을 일부 세대에 적용하는 등 사람 위주의 주거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모든 세대 남향설계로 막힘 없이 풍부한 일조량을 확보하고 자연의 경관과 조화를 이룬 산새 모양의 군집을 형성한 것이 돋보인다. 천창 설계로 채광 극대화 및 개방감을 확보하고, 친환경 마감재 사용과 틈새 공간을 수납시스템 활용함으로써 실사용 면적도 최대한 확장했다.

이색건축사무소는 2002년부터 10여년 동안 한국형 목조건축 테스트하우스, 용인 친환경 주택단지 SK아펠바움, 헤이리 터치아트, 퇴촌주택, 필리핀 오티가 주거복합센터, 베트남 두산 비나게스트하우스 등 대형 설계 프로젝트를 진행해 한국건축문화대상 일반주거부문 대통령상 등을 수상했다.

총 연장 23.63km에 달하는 김포도시철도(지하 9개 정거장)가 2018년 10월 개통되면 출퇴근 시간대 3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구래역(가칭)을 이용해 김포공항까지 28분,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해 광화문과 강남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되는 등 쾌속교통망을 완비하게 된다.

단지 바로 앞에 해누리 어린이집이 있고 다른 타운하우스와 달리 양곡 숲 유치원, 신양초중학교, 양곡중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가까이 있어 교육여건이 완비됐다.

한강신도시 5분거리로 김포한강로 이용 시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하고, 제2외곽순환도로 양곡IC 개통 시 수도권으로 진출입이 수월하다. 이마트 김포한강점, 김포한강시네폴리스, 롯데몰 김포공항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인근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속도를 좇는 아파트 대신 타운하우스가 인기"라면서 "향후 주변 개발 호재로 인한 지가 상승 기대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하자 계약이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웰스티지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지난달 초 오픈, 성황리 운영 중이다. 홍보관 방문 전 전화접수를 하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돕는다.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

문의: 031 988 7811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