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의 탄력 저하와 처지는 현상, 주름이 발생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중턱, 턱 옆 라인이 처지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얼굴은 커 보이게 된다. 특히, 과거에는 뼈를 깎는 성형수술을 많이 했다면, 요즘에는 각자 얼굴에 맞게 자연스럽게 하는 성형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피부 탄력이나 주름 개선의 해결을 위해 실 리프팅과 같은 간편한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의료용 녹는 실을 피부에 주입해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실리프팅'은 녹는 실을 이용해 피부를 당겨주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름을 개선해 준다.
실리프팅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눈가, 이마, 팔자주름, 처진 볼, 목주름과 가슴, 복부, 엉덩이 등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뉘어진 돌기로 인해 주름과 처진 피부과 당겨져 피부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녹는 실은 시간이 지나면 녹아 없어지므로 시술 부위에 이물감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시술 시간을 짧고,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붓기, 통증 등 부담이 적어 회복 기간이 짧다는 것이 장점으로 직장인이나 주부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개인의 피부의 특성이나 처짐 정도 등 현재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정확한 수술을 계획해야 한다"며,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리프팅 종류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