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중소기업 ㈜모리앤(www.ks1004.kr)이 14년 동안 연구개발해 출시한 명품 "모리턴"이 샴푸와 헤어토닉 모리턴 브랜드의 명품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모리앤은 그동안 한국 남자&여자 프로골프 협회, 프로복싱, 농구, 배구와 골프국가대표 선수단 등 국내외 스포츠계의 협찬 후원과 라디오 전국 교통방송 외 인기 프로그램 30여곳, TV 생방송투데이, 유랑극단 등에 협찬 후원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모리앤(www.ks1004.kr)은 국내에서 열리는 프로골프대회 현장 부스 행사를 진행하면서 골프선수들과 갤러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모리턴" 매니아층을 만들어 냈다. 이어 2015년에는 직장인 축구대회 후원도 시작을 하면서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성공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국내 마케팅에 힘써온 명품 모리턴샴푸와 헤어토닉이 2013년 8월 美 FDA 안전성 통과에 이어 2013년 12월 (주)모리앤이 미FDA 회사등록이 완료되었다. 이어 명품 모리턴 샴푸와 헤어토닉이 각각 미FDA OTC(일반의약품)로 등록되었다.
이에 좋은 제품을 찾고 있던 국내 유통 업체와 중국, 홍콩,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의 수출 바이어들로부터 모리턴세트 주문과 함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3월 17일 베이징 북경프로지생물과기유한공사와 연간 1,000,000만불 수출 계약 등 크고 작은 수출계약들을 달성하고 있다.
또 주식회사 모리앤 본사에서 운영하는 모리턴 두피탈모전문 관리센터 M클럽도 중국 동종업을 운영하는 이들에게 알려져서 헤어샵 업계 운영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주식회사 모리앤은 주력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인 "모리턴"에 이어 홈쇼핑과 대형 마트, 더 큰 중국시장 등을 견양하여 헤어제품 모리턴 플러스, 치약, 방향제, 화장품 등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2014년 9월에는 7개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후원하는 57명으로 구성된 모리턴 골프구단 창단에 이어 이달에는 6개 기업이 함께 후원하는 KLPGA 시니어투어, 드림투어, 점프투어의 선수 9명으로 이루어진 2차 모리턴구단 창단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