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종아리 성형수술 수요, 종아리보톡스와 종아리퇴축술
몸매 관리 열풍에 힘입어 '종아리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다. 신체 중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는 얼굴 다음으로 바로 '다리'이기 때문이다.
다리는 매일 쓰는 부위이고 그만큼 근육이 많아 여성들이 원하는 다리 라인을 가지는 것은 마음처럼 쉽지 않다. 운동으로 종아리 '알'을 빼려고 하는 경우도 많지만 한 번 자리잡은 종아리근육을 없애는 것은 쉽지 않다. 더군다나 하체 운동량을 늘렸다가 근육이 더 커져 오히려 다리 모양새가 나빠지기도 한다.
대표적인 종아리성형으로 종아리보톡스와 종아리퇴축술을 들 수 있다.
종아리 보톡스는 시술에 소요되는 시간이 비교적 짧을 뿐만 아니라 시술 직후에도 보행에 지장이 적고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효과가 유지되는 기간이 6개월 정도로 퇴축술에 비해 짧은 편이며 충분히 종아리둘레를 축소할 수 없는 한계를 지니고 있다.
반면 종아리 퇴축술은 두꺼운 종아리근육을 반영구적으로 축소할 수 있어 전후 변화가 뚜렷한 편이다. 단 다리성형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병원에서 시술 받을 경우 비용이 비교적 고가에 속한다.
이에 최근에는 시술의 안전성 높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CoCo3D 매직슬림 등의 종아리퇴축술이 활발하게 시행되고 있다.
CoCo3D 매직슬림은 신경조직에 전기충격을 주어 종아리 근육을 풀어준 후, 보톡스로 마무리하는 시술로 통상 시술시간이 10분 정도 걸린다. 종아리 보톡스만큼 간편한 시술이면서도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며 그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는 점에서 선호되고 있다.
또한 부분마취를 통해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후, 빠른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시술 과정에서 통증이 적고, 흉터도 거의 남지 않아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하체성형 중점 의료기관 하피스 명동점 김은상 원장은 "CoCo 3D 매직슬림은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시술을 위해 특별히 시간내기 어렵다거나 빠른 회복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